니콜라 어떤 회사? 주가 폭등 한화 대박 지배구조 개편 가능성, 말기암 치료
니콜라는 제2의 테슬라로 불리는 수소, 전기 트럭 개발 스타트업으로 이르면 2023년 수소 트럭을 양산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한화 주요 계열사는 니콜라 상장을 계기로 미국 수소 생태계 시장에 본격 진출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화그룹 주식이 미국 수소 트럭업체 '니콜라'의 나스닥 상장 수혜를 받았습니다. 한화에너지와 한화종합화학은 2018년 11월 총 1억달러를 투자해 니콜라의 지분 6.13%를 확보했습니다. 이 지분 가치가 1년 6개월 만에 7배 이상으로 늘어나면서 한화그룹 주식이 시장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한화는 9일 전 거래일보다 26.70%(6100원) 오른 2만 8950원에 거래를 마쳤습니다. 52주 최고가입니다. 한화우는 상한가, 계열사 한화솔루션 (6.69%), 한화 시스템 (7.81%) 등도 급등했습니다. 한화 에너지, 한화종합화학이 투자한 니콜라 지분은 가치는 전날 종가 기준 약 15억 달러에 달한다고 합니다.
한화 에너지는 에이치솔루션의 100% 자회사라고 합니다. 에이치솔루션은 김 회장의 세 아들이 100% 지분을 갖고 있습니다. 에이치솔루션은 한화종합화학 지분도 39% 보유 중이라고 합니다. 지배구조 개편 가능성도 시장에서 제기됐습니다. 해당 회사를 그룹 지주사격인 한화와 합병해 경영권 승계를 하는 방법도 가능하다는 분석입니다. 한화는 주요 계열사들의 지분을 소유하며 사실상 지주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앞서 니콜라는 지난 8일 73.27달러까지 치솟으며 103.70% 폭등했습니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질병에 노출이 되고 있고
실제로 생명을 잃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암은 정말 많은
사람들이 두려워하는 질병 중 하나입니다.
특히 말기로 악화가 되면 회복이 정말 어렵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한데요 오늘은 말기암치료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말기암치료는 굉장히 고통스러운 항암치료가 진행되고
고통이 극심하기 때문에 포기를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말기암이라고 해도 1~5%의 환자는 회복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말기암치료를 통해 회복을 원하는
분들은 큰 결심을 하시고 정말 힘들더라도 희망과 믿음을
가지고 버티는 것이 좋은데요.. 정말 고통스럽고 힘든
과정이지만 다들 잘 버텨내시길 바랍니다.